JTBC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 원작비교해볼까요

Contents

JTBC재벌집 막내아들 원작정보?


송중기의 차기작으로 많은사람들이 첫방영만을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JTBC재벌집 막내아들은 웹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흥미로운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웹소설 때부터 인기가 많았고 내용이 흥미로웠는데 이번에 드라마로 만들어지면서 더 재밌어질것 같습니다.

산경작가의 웹소설로
순양그룹의 노예직원에서 순양가 막내아들이 되는 판타지성 소설입니다. 재벌가 내부의 전쟁같은 모습과 기업들의 활동을 적나라하게 묘사하고 현실적인 요소들을 소설속에 넣으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웹소설 덕분에 재벌물의 트렌트가 바뀌었다고 하네요
JTBC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를 확인해보면 더 빠른 이해가 가능하겠습니다.

JTBC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는?


순양그룹에서 충성을 다하며 일하던 윤현우는 그룹의 내막을 다 알아버리게 됩니다. 알아서 안되는내용까지 알게 되다보니, 목숨에 위협까지 받게 되는것이죠.
그 순간 순양그룹의 막내아들로 환생하게되면서 순양그룸을 손에 넣기위해 전쟁이 시작됩니다.
순양그룹의 가족들이 경영권을 손에 넣기위해 싸움을 시작하고, 막내아들로 환승한 윤현우는 이 일가를 망치게 하기 위해 모든 수법을 동원하게 됩니다

JTBC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 확인하기

JTBC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를 확인해보면 일단 순양가의 사람들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다양한 연기파배우들이 나오는 만큼 기대되는데,
미리 인물관계도 파악을 하고 나면 더 재밌게 볼수 있겟죠?

이필옥과 진양철(이성민)이 순양그룹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그 아래 네 남매가 결혼을 하고, 순양가의 막내아들에게
태어난 막내아들이 진도준(송중기) 입니다.
드라마에서는 형인 진형준(강기둥)과 갈등을겪게 됩니다.

진도준의 부모님으로는 진윤기(김영재), 이해인(정혜영)이며
친구인 레이첼은 배우 티파니가 출연합니다.

순양그룹에서 경영권을 가지기 위해 여러 일들이 벌어지는데
서울지검 반부패수사부 검사인 서민영(신현빈)이 순양그룹을 항상 의심하고 부정부패에 대해 수사를 합니다.

정말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을 하고, 믿고보는 배우들이다보니 각 캐릭터의 성격을 잘 살릴거같습니다.
JTBC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 자세히 확인하고 첫방영 재미있게 보세요!

JTBC재벌집 막내아들 방영정보?


회귀판타지 드라마 장르인 JTBC재벌집 막내아들은 매주 금토일 3회방영이라는 파격적인 계획을 짰습니다. 긴장감이 고조되는 상태에서 더 재미있게보기위한 방송국의 계획입니다.

첫방영은 11월 18일 한달남짓 남아있네요.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전체적인 내용은 웹소설과 비슷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JTBC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를 보면 배우들이 찰떡으로 역할맡은걸 알수 있습니다.
인간의 욕망이 그대로 들어있는 드라마이다보니,
요즘처럼 자본주의에 물든 사람들에게 더 재미를 줄수있겠습니다
.
JTBC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 확인후에
다음달까지 기다리고 있다가 꼭 잊지말고 첫방송 시청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