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작은아씨들 줄거리 난초의미알아볼게요

Contents

tvN작은아씨들 줄거리 및 내용을 확인해볼까요?

tvN작은아씨들 방영이 이제 몇주 남지 않았습니다.
스릴러, 추리물의 작은아씨들은 사건에 휘말린 가난한 세 자매에 대한 내용이에요.
돈을 얻기위해 고군분투 하고 여러사건들에 휘말리면서
목숨까지 걸게되는 추리물입니다.
내용이 최고조에 달아 현재 가장 재미있다고 볼수 있죠.

막내동생만은 돈이없는 서러움에서 벗어나게 해주고 싶은 두 언니의 고군분투에 대해서 같이 보실까요?

tvN작은아씨들 이제까지의 줄거리는?

tvN작은아씨들 줄거리가 궁금하다면 일단 주요 등장인물들에 대해서 알아봐야 하겠네요

첫째딸인 오인주는 연기력이 좋은 김고은이 연기를 해주었습니다.
어릴때 많은 빚을 남기고 떠난 부모님때문에 성인이 되어서도 돈을 값기위해 안해본 일들이 없습니다.
남자를 통해 팔자를 바꿔보려 했다 이혼하기도 하는데
회사에서 유일한 친구였던 진화영이 인주에게 20억원을 남기고 죽어버리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둘째딸인 오인경은 머리가 좋아 돈에대해 머리가 잘 굴러가는 편입니다. 돈을벌기위해 기자가 되지만 큰 사건의 취재를 앞두고 술마신것이 걸려 정직을 당하게 되죠.
이상한일에 휘말린 첫째언니를 도와주다 보니, 둘째동생 또한 복잡한 일에 연류됩니다

셋째딸인 오인혜는 미술에 재능이 있어 유학을 가려고 하지만 언니들의 등골을 빼먹는것 같아 같은 학교친구의 시험에서 대신 그림을 그려주고 상을 타게 해줌으로써 돈을 받으며 용돈벌이를 합니다.

세 자매가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하면 안되는 행동까지 하다가 점점 복잡한 일에 엮이게 되면서 일어나는 스릴러 범죄 장르의 드라마 입니다.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 덕분에 긴장감이 더 느껴지고 인기가 굉장히 많은 드라마 입니다.
지난회차를 못보신 분들은 작은아씨들 줄거리를 좀 더 자세히 파악하시고 담은 회차도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tvN작은아씨들 궁금하다면?

tvN작은아씨들의 줄거리를 보면 연출과 내용이 탄탄하여 긴장감이 계속됩니다.
영화를 보는것 같은 작은아씨들의 제작자는 김희원감독, 정서경 작가라고 합니다.

김희원감독은 빈센조, 왕이된남자를 연출하였고
정서경작가는 헤어질결심, 아가씨, 친절한 금자씨 등 유명한 영화 줄거리를 썻다고 하네요.

어쩐지 내용이 너무 탄탄하고 연출이 남달랐습니다.
아직 6부작이 남아있으니 지금이라도 꼭 시청해보세요

tvN작은아씨들 난초의 의미는 ?

tvN작은아씨들 줄거리를 확인하다 보면 무언가를 의미하는 듯한 꽃 난초가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난초는 꽃이피기전까지는 볼품없지만 한번 피면 정말 화려한 아름다움을 뽐낸다고 하는데 죽은 화영과 작은아씨들 줄거리에 어떤 복선을 주는 걸까요?

화영의 발목에도 푸른 난초그림이 문신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박재상의 양복에도 꽃모양 뺏지가 달려있는데 화영의 죽음에는 원령가와 관련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tvN작은아씨들을 보고 있으면 연출을 디테일하게 잘 했다는 느낌이 들어요.
사물들이 의미하는 바를 추측해보면 더 재밌게 작은아씨들을 시청할수 있겠습니다

tvN작은아씨들 줄거리는 다시보기를 이용하시고 이번주에 방영할 11화, 어떻게 전개되는지 다같이 시청하기로 해요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